공지사항

내결2017-1716운영지원

 

2018년 급식 식자재(물품) 구매 계약 입찰 공고

 

서울시립대학교종합사회복지관은 2017년 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 구매 입찰과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7. 12. 04.

 

서울시립대학교종합사회복지관장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서울시립대학교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 구매

. 입찰방식 : 제한경쟁(총액)/국가종합전자조달(G2B)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

. 기초금액 : 금일억팔천이백오십만원정(182,500,000) / 부가가치세 포함

(실계약금액은 2018년도 급식사업보조금지원액 및 기관사정으로 변동가능)

. 납품품목 :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축산물류, 가금류, 김치류, 곡류, 공산품류 등

규격 및 수량은 붙임의 물품내역서 참조

. 식자재 납품(계약)기간 : 2018. 1. 1 ~ 2018. 12. 31(12개월간)

. 납품장소 : 수요기관 지정장소

투찰 전 반드시 물품내역서를 확인하시고 물품납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운영지원팀 계약담당(02-3421-1988)으로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.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.

 

2.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일정

. 공고게시기간 : 2017. 12. 04.() ~ 2017. 12. 12.()

. 입찰 개시일시 : 2017. 12. 04() 11:00

. 입찰 마감일시 : 2017. 12. 12() 17:00

. 개찰일시 및 장소 : 2017. 12. 13() 10:00, 입찰집행관 PC

.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출이 적용됩니다. 다만,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.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

.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.

.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
.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 ,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.

.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,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.

 

3. 입찰 참가자격

.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(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업종코드 : 5246)을 가지고 있으며, 사업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(농수산, 축산물 및 가공품, 공산품, 소모품)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

.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(G2B)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

. 미 자격자가 입찰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
 

4. 현품설명

.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물품명세서 등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면 서울시립대학교종합사회복지관 계약담당(02-3421-1988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.

.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 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.

 

6.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,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
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제출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증빙 자료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 

7. 낙찰자 결정방법

.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(행정안전부 예규 제1, 2017. 7. 26.)4장 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 <별표3>”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(84.245%)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
.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.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±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,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.

.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.

. 적격심사 서류제출은 대상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8. 청렴계약이행 준수

.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
 

9. 기타사항

.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,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,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물품내역서,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.

. 입찰결과안내 :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의 입찰정보(물품 개찰결과)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. 계약 관련서류는 서울시립대학교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(http//www.uoscc.or.kr)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. 기타문의 : 서울시립대학교종합사회복지관 계약 담당자 안가연

(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신내로 115 / 023421-1988)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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